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저는 현재 섭취를 하고 있는 건강보조식품이 비타민C, 루테인, 비타민D이 세 가지를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섭취하는 건강보조식품 제품은 다 회사가 다르고 구매하는 곳도 다릅니다.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다로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섭취를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팁입니다.



▶아이허브 오메가3 보러가기


오메가3는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고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오메가3가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것은 혈관개선과 치매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를 한 이유는 저의 건강도 있지만 제일 큰 이유는 어머니를 생각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연세가 있으셔서 혈관과 치매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에 있는 성분입니다. 딱 필요한 영양소만 있는 것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루 권장량의 충분히 채울 수가 있는 양입니다.



오메가3는 캡슐로 되어 있으며 양도 500캡슐로 되어있어서 어머니와 둘이서 충분이 효과를 볼 수가 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건강보조식품은 자신에게 맞는지 맞지 않는지 알아보는 것은 최소 1~2달은 섭취를 해야 효능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다만 이제품이 걸리는 것은 캡슐의 크기가 다소 크다는 점입니다. 하짐나 건강을 위해서는 이정도의 크기는 충분히 가만할 수가 있으며 이제품은 가격과 품질도 아주 우수합니다.


오메가3를 섭취하고 1~2달 뒤에 정말로 좋은 제품인지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오메가3 보러가기


아이허브는 구매 회원이라면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D 재구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