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제일로 좋은 방법은 꾸준한 식습관과 주기적인 운동이 정말로 좋지만 바쁜 현대사회에서 식습관과 운동을 하기는 정말로 힘이 듭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보조식품을 섭취를 합니다. 그리고 저는 현재 섭취를 하고 있는 건강보조식품이 비타민C, 루테인, 비타민D를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비타민D가 떨어져서 다시 재구매를 하였습니다.



▶비타민D 제품 보러가기


이것이 이번에 재구매를 한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의 하루 권장량은 200~500IU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크게 1000~5000IU을 섭취를 합니다. 요즘 대부분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D의 양은 1000IU정도 된다고 하지만 1000IU는 약간 적은 감이 있어서 저는 2000IU를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D의 양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양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2000IU를 섭취를 하니 피로도 많이 줄고 저에게는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비타민D는 캡슐로 되어 있으며 크기도 작아서 섭취하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어머니와 함께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240캡슐도 있어서 8개월 동안 섭취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비타민D를 아침에 섭취를 하지만 저녁에도 섭취를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 제품 보러가기


아이허브는 구매 회원이라면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중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허브 소개 정말로 좋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