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온라인 게임을 이야기 하면 배틀그라운드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온라인 배틀그라운드는 저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여러 유저들과 전략적 게임인데요. 여기서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는 BP를 모아서 다양한 옷과 총 스킨을 구매를 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옷과 총 스킨을 구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스팀의 장터를 이용을 하는 것 입니다.



먼저 스팀에 들어가시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화면 위쪽에 커뮤니티에 장터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의 스팀 계정 지갑에 잔고가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바로 이 잔고를 늘려서 자신이 원하는 배틀그라운드 옷과 총 스킨을 구매를 하는 것 입니다.


이제 아이템 판매를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자신의 스팀 계정에 있는 모든 아이템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저는 현재 배틀그라운드만 하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아이템만 나옵니다.



그럼 이제 자신의 아이템 중에 똑같은 아이템 중에 자신이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아이템을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화면 오른쪽 밑에 현재 거래 가격이 표기가 됩니다. 바로 이 가격을 판매를 하는 것 입니다.


이제 판매를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받게 될 금액과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까 본 아이템 가격을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에 똑같이 올리면 됩니다. 물론 받게 될 금액에 올려도 되지만 그러면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올라가므로 판매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때로는 구매를 하지 않아서 돈을 모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에 적는 것이 자신이 아이템이 빠르게 판매가 됩니다.


그리고 스팀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하고 아이템 판매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면 아이템 판매가 시작이 되고 빠르면 바로 판매가 되면 늦어도 다음날이면 판매가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금액을 모아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 또는 열쇠를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배틀그라운드를 즐겁게 즐기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기 배그 모바일 즐겨보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저가형 스마트워치 NO.1 F13 사용 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