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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연령대별로 섭취하면 정말로 좋은 슈퍼푸드


건강은 정말로 삶에 정말로 많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몸의 건강은 자신이 알아서 챙겨야지 앞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좋은 것이 바로 슈퍼푸드입니다. 슈퍼푸드는 정말로 몸의 건강을 챙겨주는 고마운 음식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슈퍼푸드는 연령대별로 더 좋은 슈퍼푸드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그 연령대별 슈퍼푸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50대 - 50대 이상은 노화나 갱년기로 인해서 많은 질병에 노출이 됩니다. 그래서 비타민C, D, E, 칼슘, 엽산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항산화 및 함염작용이 뛰어난 블루베리를 섭취를 하면 정말로 좋습니다.

 


40대 - 생활습관병이 많은 40대는 당뇨와 고혈압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신진대사가 떨어지고 체중관리가 어려워집니다. 이때 칼슘과 식이섬유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를 섭취를 하면 피부미용과 고혈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30대 - 잦은 피로감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는 30대는 철분흡수가 절대적입니다. 그래서 시금치에 있는 철분과 엽산이 풍부해서 섭취를 하면 정말로 좋습니다. 시금치를 섭취를 하면 피로회복도 좋아지면 면연력과 집중력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20대 -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20대는 영양분 부족과 관절건강에 많이 취약합니다. 그래서 칼슘의 함유량이 제일 많은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관절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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