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람이 나이를 먹고 시간이 점점 지나가게 되면 제일 문제가 되는 첫 번째가 아무래도 관절일 것입니다. 관절은 아무리 관리를 잘 한다고 한들 언젠가는 반드시 한번쯤은 문제가 되는 참으로 안타까운 고질병일 것이다. 그래서 젊을 때 미리미리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어머니를 위한 글로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선물로 드리자.


아무래도 시간이 지나면 어른들은 관절이 많이 안 좋아지는 분들을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저의 어머니도 오른쪽 팔꿈치 쪽의 관절이 약간의 시큰거리는 증상을 보여서 병원에 방문을 하였지만 크게 차도를 보이지는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관절을 조금이라도 보호를 하기 위해서 필자는 아이허브에서 MSM이 들어있는 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MSM은 관절을 부드럽게 해주고 관절에 관한 것에 대해서 예방이 됩니다.


▲아이허브 MSM제품 보러가기


이것이 이번에 필자가 구매를 한 MSM이 들어있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MSM은 관절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는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갑각류에 많이 들어있다는 글루코사민 염사염이 들어 있어서 더욱더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알약으로 되어 있으며 알약의 크기는 생각보다 조금 큽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드시기에는 약간의 어렵움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드셔야 하기 때문에 힘이 드시더라도 드셔보시라고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이 제품을 드시고 약간의 차도나 관절의 시큰거림이 줄어든다면 이 제품을 꾸준히 드시게 해드려야겠습니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 회원이라면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효능 제대로 알고 섭취를 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