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스마트 헌혈앱으로 전자문진 간편하게 하기


헌혈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먼저 해야되는 절차가 하나인다. 그건 바로 전자문진이라는 설문조사를 해야지만 헌혈을 하기위한 준비단계가 완성이 된다. 하지만 약간의 귀찮을 때가 있다. 그래서 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의 집에 가면서 전자문진을 완성 할 수가 있다. 그건 모바일 스마트 헌혈앱으로 할 수가 있다.



이것이 바로 헌혈앱의 처음 화면이다. 여기서 먼저 자신이 헌혈을 할 헌혈의집을 찾아야 한다. 



필자는 으능정이센터에서 헌혈을 할 예정이니 으능정이를 선택을 하자.



그럼 화면 아래쪽의 전자문진이 보일 것이다. 여기를 전자문진을 선택을 하면 된다.



그럼 전자문진 하러가기를 선택을 하자.



그럼 자신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을 하고 전자문진 시작하기를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며 하는 방법은 헌혈의 집에 전자문진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하면 된다.



이제 동일하게 전자문진을 하면 된다.



전자문진이 완료가 되었으며 이제 자신이 선택한 헌혈의 집에 가서 헌혈을 진행을 하면 된다.


 헌혈증의 놀라운 혜택! 헌혈을 하자. 스키장 리프트 렌탈 50% 할인혜택

 천가의 헌혈 2017우수등록헌혈자 연말 선물 폴딩백 받다

 헌혈 전혈과 혈장의 차이와 이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