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너무나 다양한 게임이 많아서 게임을 하려고 하면 무엇을 해야 될지 고민이 될 정도로 정말로 많은 게임이 있다. 필자는 예전에 여러 가지의 게임을 했는데 이제는 거의 하지 않고 몇 가지 게임을 하는 것 같다. 그중에 제일 오래한 게임은 단연 던전앤파이터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던파 클리쳐 특템 이벤트


필자는 던전앤파이터를 예전부터 해왔다. 하지만 안탑깝게도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를 하면 2번의 해킹을 받았다. 그래서 이 해킹만 당하지만 않았어도 정말로 완전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그래도 2번의 해킹의 역경을 이겨내고 아직도 재미로 던전앤파이터를 즐기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겨울을 맞이해서 클리쳐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그래서 필자는 재바르게 접속을 해서 클리쳐를 손에 거머줬다. 


던전앤파이터에 접속을 하면 화면 아래쪽 메뉴 쪽에 핑크색의 클리쳐 아이콘모양이 보일 것이다. 여기를 클릭해 보면 아래의 화면처럼 새 창이 뜬다.


바로 이것이다. 던저앤파이터를 접속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한 시간이 지나면 바로 클릭쳐를 준다는 것이다.


바로 이 클리쳐이다. 웬만한 클리쳐의 능력치보다 좋으며 이런 클리쳐를 얻기는 쉽지는 않을 것이다.


아주 귀여운 클리쳐이며 약간 미니언을 닮은 클리쳐이다. 이젠 이 클리쳐로 더욱더 던전앤파이터를 재미있게 할 수가 있을 것이다. 던파를 하는 유저라면 지금 당장 클리쳐를 받으로 접속하자.


내 몸 건강 30대가 섭취를 해야 될 음식

CHUWI HI10 PRO 태블릿PC 기어베스트 할인정보

Alfawise H96 Mini TV박스 사전예약 할인정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