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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칼로리 높은 추석 명절 음식


이제 곧 우리의 명절 추석이다. 그러면서 휴일이 많아지는 달이기도 하다. 그럴 때 일수록 우리의 건강을 지켜야 한다. 추석에는 정말로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다. 그래서 많은 양의 음식과 다양한 음식이 많아서 많이 폭식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폭식을 하게 되면 몸에 부담이 많이 가서 건강에 많이 안 좋다. 그리고 추석음식은 엄청난 칼로리를 동반을 해서 체중관리가 안 되기도 한다. 그래서 이럴 때 일수록 인내력이 필요한 달이기도 하다.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게 유혹을 하는 갈비찜은 정말로 식욕을 폭발하게 한다. 그래서 정신이 없이 섭취를 하는데 이러한 갈비찜 한 조각은 143kcal이다.


갈비찜과 대등하게 쌍벽을 이루며 달콤하고 부드러움으로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한국 대표음식인 불고기이다. 불고기의 한 접시는 370kcal이다.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운 조기구이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하지만 이런 조기구이 한 마리는 300kcal를 가지고 있다.


한국을 대표한다고 해도 손색이 없고 쫄깃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즐길 수가 있는 잡채이다. 잡재는 정말로 많은 곳에 사용이 된다. 이러한 잡채 한 접시는 280kcal이다.


명절이면 절대 빠질 수가 없으며 달콤한 무와 쫄깃한 소고기가 어우러지는 일명 탕국이라고 불리는 소고기국이다. 소고기국 한 그릇은 266kcal이다.


명절에 맛있는 음식과 가족과 함께 먹으니 더 좋은 명절음식 조금은 자제력을 가지고 섭취를 하면 정말로 좋을 것이다.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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