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필자 소개

Posted by 천가 천가
2017.03.16 23:13 주인장 소개

반갑습니다. 저는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아주 평범한 30대 남성입니다. 먼저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시작하게 된 게기는 저에게는 친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지금 블로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저에게도 블로그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추천을 하였는데 점점 미루다가 이렇게 미루면 안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는 저의 성인 천과 저의 일반적인 생활에 있는 여러가지 지식을 서로 공유하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그래서 천가의 라이프가 탄생하게 된 것이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갈팡질팡하는 성격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결정하는데에 있어서 오래 고민을 해야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친구가 블로그를 해보라고 했지만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지요. 하지만 한번 시작을 하면 포기하지 않는 다는 점으로 지금은 열심히 블로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하는데 뭐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 아무렇게나 블로그를 해서 처음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생각 없이 글도 많이 쓰고 글을 쓸 때 오타도 정말로 많이 났지요. 뭐 지금도 잘 찾아보면 오타가 있기는 하지만 저 딴에는 정말로 열심히 생각하고 고민하고 쓴 글이니 여러분이 이해를 해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는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은 한번쯤은 생각하고 고민이 되는 아주 평범한 일들과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에 대해서 서로 공유해서 알아가고 저 또한 알아가는 그런 블로그입니다.


그러니 혹여나 제가 실수를 하거나 저에게 알려주고 싶은 아주 사소한 것을 알려주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천가의 라이프 블로그 주인장이 되도록 증진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주인장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가의 라이프 필자 소개  (0) 2017.03.16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