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야흐로 블로그의 시즌이 다가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요새 젊은 층들은 밖에 나가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집이나 휴대폰으로 쉽고 빠르게 돈을 버는 방법을 많이 알고 있다. 그래서 많이 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의 블로그에 텐핑이라는 광고를 올려 그 광고 수입을 얻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직장을 다니면서 부수입으로 한 달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가 있게 된다. 요새는 취업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주변에서 많이 들을 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취업을 하지 않고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점점 시대가 진화하면서 여러 가지로 돈을 버는 방법도 생겨나는 것이다.


블로그 돈벌기 텐핑 광고 넣기(텐핑 선후배 맺기)


에드센스는 가입 조건이 아주 까다롭지만 텐핑은 가입하는 것은 아주 쉽다. 그냥 가입만 하면 끝이다.


텐핑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을 시키면 이렇게 광고를 넣을 수가 있는데 이런 광고를 방문자가 클릭을 하면 일정 수입이 들어오게 되는 구조이다.


필자는 이런식으로 PC와 모바일 두군데에서 광고를 올려서 수입을 얻고 있다. 하지만 이걸로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선후배 맺는 것이 있다. 선후배를 맺음으로 서로간의 광고 인센티브를 공유를 하는 것이다. 가입을 하고 화면 왼쪽에 선후배 맺기를 클릭을 하면 오른쪽에 선배등록이라고 나온다.


여기에 소개를 해준 사람의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을 쓰면 된다. 만약에 적을 사람이 없다면 필자를 선배로 추천해주면 정말로 고맙겠다. 1000answn@naver.com을 입력하면 500의 적립금이 바로 지급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을 해야 하는데 소문박스로 가면 소문박스의 형태를 선택을 하고 코드를 복사를 한 뒤 자신의 블로그 티스토리, 네이버, 다음에 적용을 하면 수입이 발생하게 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앞으로 블로그 관리에 힘을 쓴다면 당신도 고수입을 올릴 수가 있을 것이다. 


블로그 수입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