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저는 저의 생일을 맞이해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태블릿 PC를 선물을 받았습니다.

태블릿 PC의 종류는 많지만 그렇다고 저는 고가의 물건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소소하게 일상생활에 사용을 할 수가 있을 정도의 물건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레노버 P12를 받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저를 위해 날아왔습니다. 역시 가장 설레고 기분 좋은 것은 언박싱이 아닐까 합니다.

다행히 포장은 아주 잘 되어서 왔습니다. 간혹 해외에서 구입을 한 물건이 파손이 되어서 오는 경우를 많이 보았기 때문에 약간 걱정이 되긴 하였지만 해외 직구가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포기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포장은 오픈이 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저는 레노버 P12 글로벌룸으로 선물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을 보면 글로벌룸은 안 좋으니 내수롬을 사서 반글화 작업을 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말은 하고 내수롬이 영상을 볼 때 높은 화질로 볼 수가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FHD정도면 충분하기 때문에 글로벌룸으로 하였습니다.

나중에 정 아니다 싶은면 완전초기화를 해서 진행을 하면 되니 처음 편리성에 치중을 하였습니다.

구성품은 레노버 P12 본체, 어댑터, 설명서, 핀이 있으며 설명서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어댑터는 110V용으로 일반 충전기를 사용하여도 충전이 잘되어서 신경을 쓰지는 않았습니다.(온라인으로 일반 충전기 사용하면 고장이나 오류가 나신 분들도 간혹 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레노버 P12 글로벌룸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좀 더 사용을 해보고 정확하고 저의 객관적인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사용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를 말씀드리기 부족하다고 생각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