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포켓몬은 개체값이 많이 중요하다. 개체값이 높을 포켓몬이 포켓몬 체육관 싸움에서 승리를 할 수가 있다. 그래서 포켓몬의 개체값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다. 하지만 포켓몬고는 개체값이 어느 정도인지 나오지가 않아서 포켓몬의 능력을 알아보는 어플들이 많이 있다. 필자가 저번에 소개 했던 iv go라는 포켓몬 능력을 알려주는 어플이 있었을 것이다. iv go도 좋은 어플이지만 이 보다 능력이 뛰어난 어플이 있다. 그것은 바로 포닥(podocs)라는 어플이다. 이 어플은 한눈에 개체값이 확 들어와서 iv go보다 좀서 세밀하고 좀 더 편리하게 개체값을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포켓몬 능력은 포닥(podocs)로 알아보자.


포닥으로 손 쉽게 자신의 포켓몬의 개체값을 알아보자. 


포닥에 들어가면 현재 가지고 있는 자신의 포켓몬의 등급과 개체값이 어느 정도인지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나와 있다. 그리고 가운에 강챙이를 클릭을 하면 더욱더 자세히 능력을 알라 볼 수가 있다.


포켓몬의 상세보기가 나와서 잡은 날짜와 시간도 나오며 강챙이의 cp를 현재 레벨에서 최대 올릴 수가 있는지와 유저의 레벨이 40이 되었을 때 최고의 cp능력가지 보여지고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과 미리 배틀도 해볼 수가 있다.

그리고 설정에는 자신의 포켓몬을 원하는 데로 보기 편리하게 정리도 할 수가 잇게 되어있다.


그리고 자신이 지금까지 잡은 포켓몬이 어느 타입의 포켓몬을 많이 잡았는지 몇 마리를 잡았는지도 자세히 나와 있다. 앞으로는 포닥으로 나의 포켓몬의 능력을 알아보도록 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