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방갑습니다. 천가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소식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소식은 서울 금천구에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가산 YPP알센타워 지식센터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산 YPP아르센타워 지식산업센터의 위치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0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 천사백평 건축면적 팔백평으로 이하 삼층 지상 20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가산 YPP아르센타워는 기숙사, 지식산업센터, 공장,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워져 있어서 출퇴근 하시는 분이나 물류에 관련부분에서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위에 보시다싶이 각종 도로망과 지하철로 인해서 인프라의 구성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 아주 용이합니다.

가산 YPP아르센타워는 각종 근생시설과 편리한 주차시설의 편리 시설에 많은 이목이 집중 되기도 합니다.

드라이브 인 시스템은 공장에서 완품된 물건을 1층이나 지하에 위치한 주차장까지 내려가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바로 화물을 실을 수가 있어서 쓸때 없는 시간과 인력낭비를 할 필요가 업어서 아주 용이한 구조입니다.

또한 가산 YPP아르센타워의 16층~20층은 기숙사로 되있어서 출 퇴근이 먼 분들에게는 아주 탁월한 곳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각종 근생시설들이 있어서 생활의 편라함도 함께 가져 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각종 세금 혜택 또한 가산 YPP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가산 YPP아르센타워는 현재 아주 인기가 있으므로 빠르게 선택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을 선점 할 수가 있는 기회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모르는 것이 있다면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