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차량은 정말로 많은 것을 관리하고 또한 알아가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많이 몰랐는데 요즘 많이 관리를 하고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 인테리어를 제가 직접 손수 꾸미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간히 차량 제품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는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나비를 사용하는 분들이면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며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은 정말로 나중에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에 정말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짧게는 2주 길게는 1달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정말로 좋습니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신의 제품을 업그레이드의 상태를 확인을 할 수가 있으며 업그레이드가 최신인지 아닌지 알 수가 있으니 최신상태가 아니면 반드시 업그레이드를 해주시고 그것이 아니면 블랙박스는 현재 제품은 상관이 없지만 예전 제품이면 주기적인 SD카드를 포맷을 하시고 내비게이션은 잘 작동이 되는지 확인을 해주시길 권장합니다.


 아버지 차량 스크래치 방지 도어커버 카본시트지 제작 붙이기

 자동차 인테리어 로체 가운데 공조기 카본 시트지 작업

 자동차 실내 내장제 보호 운전석, 보조석 뒷면 스크래치 방지 시트 커버 직접 설치 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