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엄청나게 인기를 누리는 게임이 있다. 그것은 바로 포켓몬고이다. 예전에는 국내에서도 되긴 하였지만 지역이 한정이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지 못하였지만 현재 국내에서 어디든 포켓몬고를 즐길 수가 있어서 수많은 사람들이 포켓몬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포켓몬고를 계속 하다보면 스마트폰을 계속해서 키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배터리가 빨리 없어진다는 단점이 있으며 또한 스마트폰만 보고 있다가 사고를 많이 당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그래서 고안한 방법이 바로 포켓몬고 플러스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고를 즐길 수가 있으며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포켓몬을 잡을 수가 있다.
이것이 바로 포켓몬고 플러스이다.
포켓몬고 플러스는 팔찌로 착용할 수가 있으면 또한 클립 형이라 소매나 주머니에 끼어서 다닐 수가 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연결을 해서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고를 안전하게 즐길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런식으로 포켓몬고 플러스에 파란색 LED가 들어오면 포켓스탑이 있다는 표시를 나타내며 버튼을 누르면 파란색LED가 깜박거린다. 그러면 아이템을 취득하였다는 표시이다.
그리고 이처럼 녹색LED가 들어오면 주변에 포켓몬이 있다는 표시이고 버튼을 눌러서 포켓몬을 잡으면 다양한 색으로 반짝거리며 실패했을 시에는 빨간색LED가 반짝거린다.
지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포켓몬고 플러스는 없어서 못 판다고 한다. 정가로는 4만 2천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직 국내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으며 해외 직구를 이용해야한다. 국내에서도 판다면 엄청난 품이 일으킬 것 같다. 이제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걱정을 하지 않아도 사고 날 걱정을 하지 안아도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