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의 58번째 헌혈일기


어김없이 헌혈을 할 시간이 되어서 이번에도 헌혈을 하러 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늘 다니던 헌혈의집이 아니라 다른 헌혈에 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안경알을 바꿔야 되어서 안경을 바꾸면서 근처 헌혈의집에서 헌혈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헌혈하는 사진을 찍었는데 메모리 칩의 문제로 사진이 모두 깨지는 바람에 이렇게 앱으로 대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이해해주시면 정말로 감사드리겠습니다. 


헌혈은 정말로 좋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그러니 시간이 되시면 모두 헌혈을 하시길 바랍니다.


헌혈정보 스마트폰 모바일 스마트 헌혈앱으로 전자문진 간편하게 하기

천가의 헌혈 2017우수등록헌혈자 연말 선물 폴딩백 받다

건강정보 천가의 57번째 헌혈 일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