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저는 조카 돌잔치가 있어서 서울에 부모님을 모시고 갔다가 매형이 아주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소개를 해서 매형네 가족들과 다같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어머니가 식당을 하시다보니 음식에 대해서는 직설적으로 평가를 하는데 과언 어떠한지 제 아주 개관적으로 평가를 하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매형이 소개를 한 소천지라는 음식점입니다.
주말인지 몰라도 가족단위로 오신 손님들이 정말로 많이 있었습니다.
점심때라서 손님들로 북적거렸습니다.
저희는 매형 네 가족과 저희 쪽 가족이 많아서 방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누나가 돌때 찍은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불고기 정식인데 일반 비주얼로는 합격입니다.
이것이 불고기 정식의 기본적인 상차림 구성입니다.
맛을 본 평가는 아주 훌륭합니다. 소고기의 식감도 부드럽고 다른 야채들도 같이 잘 어울러져서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다시 한 번 가보라고 하면 갈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시킨 냉면은 정말로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냉면은 드시지 말라고 평가를 내렸습니다. 물론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 평가니 이 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서울 맛집 소천지는 아주 괜찮은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