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한약의 금기 음식들


필자는 손과 발이 다른 사람들 보다 차갑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필자는 금산에 직접 내려가서 한약을 맞추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에 필자의 한약이 들어 왔습니다. 그래서 이제 이 한약을 마시고 필자는 손과 발의 차가운 것을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한약은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두 번 마셔야 하며 만약에 이상 징후나 설사를 하게 되면 섭취량을 줄이고 경과를 지켜보고 천천히 양을 늘리면 됩니다.


이것이 이번에 내린 필자의 한약입니다. 


한약을 섭취 할때는 금기음식이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들 알고 있을 것 입니다. 대표적인 금기 음식으로는 돼지고기, 닭고기, 밀가루 음식, 튀김류, 커피가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 초콜릿이 있는데 한약이 쓰기 때문에 사탕이나 초콜릿을 먹는데 아주 적은 양(초콜릿 한 조각기준)은 먹어도 되지만 초콜릿을 다 먹으면 한약의 약효가 떨어지기 때문에 섭취하면 안 됩니다.



돼지고기나 닭고기, 튀김류는 위와 대장에 기름이 엉겨 붙어서 한약의 성분이 제대로 흡수가 안 되며 밀가루 음식은 밀가루에 글루텐 성분이 장의 점막에 손상을 주기 때문에 설사를 유발을 한다. 그리고 소화불량이 걸려서 약물의 흡수를 방해를 합니다. 그래서 섭취를 하면 안 되는 것 입니다.


이제 필자는 이 한약을 약 한 달간 섭취를 하고 경과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남 금산 한약거리에서 필자의 건강을 위해서 좋은 한약집에서 한약짖기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