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심혈관계 질환에 좋은 생강의 놀라운 효능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많이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일상생활에 자주 먹는 음식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 음식인지 잘 모르고 먹는 경우가 많다. 그중에 특히 생강은 정말로 건강에 많이 도움을 주고 있다. 생강을 차로 다려서 먹으면 감기인 기관지 쪽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 그러니 생강을 어디서 어떻게 도움이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욱더 도움이 될 것이다.


한국인의 사망 원인 중 통계청에 따르면 2위와 3위가 심혈관계 질환이다. 그만큼 한국인에게는 심혈관계 질환은 땔래야 땔 수가 없는 질환이 되어 버렸다. 

심혈관계 질환은 계절에 상관없이 어느 어디서나 벌어질 수가 있는 질환이다.


심혈관계 질환은 심장과 동맥에 발생하는 질환으로 고혈압, 합심증, 심근경색증, 동맥경화증, 부정맥, 뇌졸중 등이 있다. 이러한 질환은 생강을 먹으면 예방을 할 수가 있다.

생강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의 경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건 바로 생강의 진저롤 성분 때문이라고 한다.

특히 과일 등을 넣어서 만드는 디톡스 주스에 생강을 같이 넣어서 먹으면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한다. 그러니 과일을 갈아 마실 때에는 생강을 넣어서 같이 섭취를 하도록 하자.


심장(Heart) 건강(health)에 좋은 음식 종류

소화기관, 전립선에 탁월한 효능을 주는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