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선풍기를 키고 자면 좋다? 안 좋다? 뭐가 진짜 일까?


이제 여름도 많이 지나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국지성 호우와 무더위는 사라질지 모르는데 앞으로 날씨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래서 식중독이나 더위에 많이 조심을 해야 한다. 그리고 더울 때 항상 따라오는 것이 바로 선풍기이다. 더운 여름에 잠을 잘 때 선풍기를 많이 켜놓고 자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잘을 잘 때 선풍기를 켜고 자면 주변 공기를 없애서 위험하는 말이 있는데 과연 이 내용이 사실일까? 아닐까? 아무래도 걱정이 안 될 수가 없을 것이다.

우리가 잠을 잘 때 선풍기를 켜고 자지 않으면 많이 힘이 드는 사람들이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선풍기를 켜고 자면 저산소로 인하여 호흡곤란과 심장마비를 일으킨다고 잘 못 인식을 하고 있다. 선풍기를 켜고 잔다고 해서 저산소가 된다는 것은 근거 없는 이야기이다. 

심장마비는 무더운 여름에 주변 공기가 갑자기 내려가거나 몸에 열로 인하여 몸에 쇼크가 와서 심장마비가 걸리는 것이지 선풍기가 원인이 될 수는 없는 것이다.

그러니 무더운 여름 잠을 잘 때 안전하게 선풍기를 켜고 시원하게 잠을 청하도록 하자.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효능 제대로 알고 섭취를 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