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여름이나 겨울이 되면 학교들이 방학을 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나 연인들 아니면 혼자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을 가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다. 해외여행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제일 많이 출발을 하는데 인천국제공항 가기 전 해야 하는 것이 바로 주차이다. 인천국제공항 갈 때는 자가를 끌고 가는 사람이 제일 많은데 그래서 그 자가 차량을 인천국제공항 주차장에 놓고 가야하는데 인천국제공항 주자창이용하는 법을 알아야 여행을 출발을 하더라고 안심하고 떠 날 수가 있을 것이다. 이래서 내가 이용해보고 알려주는 것이다. 자 한 번같이 보자.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이용방법 및 요금


자 인터넷에서 인천국제공항을 검색하여보자. 먼저 요금을 먼저 알아보자.


그러면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인천국제공항으로 바로 들어가지 말고 좀 더 밑에 보면 교통/주차라는 표시가 보일 것이다. 여기로 들어가는 것이 제일 빠르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며 여기서 주차요금 계산기로 들어가 보자. 여기서 김포국제공항의 주차요금을 알아 볼 것이다.

 

그러면 다음 화면에서 장기주차로 가보자 여기서 장기 사람들이 생각하는 기간의 장기가 아니다.


장기와 단기는 기간이 장기니 단기가 아니가 인천국제공항과의 거리를 말하는 것이다. 장기는 멀리 있는 주차장 단기는 가까운 주차장을 말하는 것이다.


그럼 추자 요금 계산을 눌러보자.


여기서 여행가는 기간을 정하고 그리고 아까 말했던 장기 주차장과 단기 주차장을 선택을 한다. 단기와 장기는 요금에 차이가 많이 난다. 그리고 차종은 소형과 대형은 12인승 이상은 대형 그 이하는 소형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면대상을 선택을 하면 된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인천국제공항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감면이 된다는 사실을 잊지말자.


그럼 이런 식으로 계산이 된다. 여행을 가기 전 자기차량이 얼마나 나올지 한번 해보자. 그리고 여행을 출발하는 당일에 인천국제공항에 전화를 해서 주차장에 공간이 있는지 전화를 해보고 가자. 비수기 때는 상관이 없지만 성수기 때는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돌아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