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사람마다 개개인의 차이가 있다. 시간과 노력을 많이 투자를 하는 사람과 간단한 시간을 투자를 하려는 사람으로 분류가 된다. 뭐 이런 방법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한다거나 아니면 적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 둘 다 좋은 방법이다. 그 것은 그래도 자기방법으로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을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전혀 이런 노력도 하지 않고 건강을 지킨다는 것은 정말로 어리석은 방법이 아닐 것이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건강을 생각을 하자.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천가네 텃밭(Vegetable garden) 파, 콩, 호박, 참외, 고추, 가지, 오이 기르기



필자네 집은 아주 작은 텃밭을 가꾸고 있다. 그래서 거기서 나름 많은 농작물을 수확을 하고 있다. 현재 재배를 하고 있는 농작물은 대표적으로 파, 콩, 호박, 참외, 고추, 가지, 오이가 있다. 지금은 콩이 모두 익어서 수확을 하였고 파는 앞으로 조금씩 먹으면 된다. 이렇게 텃밭에서 많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필요한 양을 수확을 해서 집에서 믿고 안전하게 섭취를 하여서 필자의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가 있다.


이것이 바로 필자 네가 기르고 있는 조그만 텃밭이다. 처음에 밭을 일구는데 많은 고생을 하면서 땅을 갈아엎었다.


이날은 남은 콩을 마저 수확을 하기 위해서 필자와 부모님이 같이 콩을 수확을 하였는데 너무 습하고 더워서 적지 않은 고생을 했다.


이것이 필자 네의 밭에 40%이상의 자리를 잡고 있는 대파이다. 파는 정말로 좋은 채소이다. 맛이 좋고 활용도가 아주 우수한 작물이다.


그리고 이건 고추인데 아직 수확을 할 때가 되지를 않았다.


그리고 여기가 한 줄은 오이, 한 줄 참외, 두 줄 호박이다. 이것은 그때 그때 수확을 해야 한다.

이렇게 텃밭에서 농작물을 재배를 해서 수확을 하면 농작물을 재배를 하면서 운동을 하면서 몸 밖 건강을 지키고, 수확을 해서 좋은 농작물을 섭취를 함으로서 몸 속 건강도 지킬 수가 있는 것이다.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여름철 주의 식중독(food poisoning)을 예방(prevention)하는 방법

습담증 무엇으로 예방을 할 수 있을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