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요새 휴대폰이 없으신 분들은 아마 거의 없을 것이다. 그중에 폴더폰과 스마트폰으로 나눠 쓰는데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80%이상은 스마트폰을 쓸 것이다. 그만큼 스마트폰은 우리의 삶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만약에 스마트폰이 없다면 삶이 많이 힘들어 질 것이다. 필자가 어렸을 때는 휴대폰은커녕 공중전화와 집 전화 밖에 없었다. 그래도 그때는 스마트폰이 없어서 사는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지만 지금은 아마 이렇게 하면 큰일 날 것이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만약 자신의 휴대폰을 잃어버리거나 잘 못 찾는 곳에 두었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필자는 이 방법을 쓸 것이다. 


구글플레이로 잃어버린 휴대폰 쉽게 찾는 방법!!!


구글플레이로 하면 아주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다. 아직 아이폰 ISO는 안되는 것을 알고 있다.


먼저 검색에 구글플레이를 검색을 하자. 아니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편리하게 들어가자.


https://play.google.com◀구글플레이


그럼 화면 오른쪽 맨 위에 톱니바퀴 모양이 보일 것이다. 여기를 클릭하자.


그럼 Android 기기 관리자가 있다. 여기를 클리하면 된다.


그럼 지금 찾고 싶은 휴대폰의 구글이메일을 입력하면 된다.


그럼 이렇게 새창이 나오며 수락을 눌러 주면 된다.


그럼 이렇게 현재 자신의 휴대폰의 위치가 실시간을 뜬다. 휴대폰의 기능으로 총 세가지 방법이 있다. 벨 울리기, 잠금, 초기화 여기서 집안에 있는 휴대폰을 찾고 싶다면 벨울리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럼 총 5분 동안 휴대폰 벨이 울리도록 된다. 이렇게 쉽게 휴대폰을 찾으면 된다.


그리고 만약 휴대폰을 진짜 잃어 버렸다면 아마도 찾기 쉽지가 않을 것이다. 간혼 휴대폰에 아무런 보안장치를 안 하는 분이 있다. 그럴 때는 이렇게 휴대폰을 잠금장치를 걸 수가 있다. 아무래도 개인정보가 유험하기 때문이다.


간혹 잃어버려도 마음이 착한 분을 만나면 찾지만 정말로 못 찾는다면 휴대폰 초기화를 시킬 수도 있다. 이렇게 휴대폰을 찾는 방법이다. 하지만 이런 방법을 쓸 경우를 만들지 말고 휴대폰을 잘 관리하도록 하자.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로 휴대전화 요금 20% 할인받자

블로그 돈벌지 텐핑 광고 넣기(텐핑 선후배맺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