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포켓몬고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처음에는 사람들이 많이 하고 하였지만 조금씩 관심이 시들시들한 것은 사실이다. 물론 아직 많은 사람들이 하고는 있지만 초반에 비해서는 약간의 티가 난다. 그래서 이번에 포켓몬고 팀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발렌타인 이벤트는 2017년 2월 9일 오전4시 부터 2017년 2월 16일 오전4시 까지 약 2주간 진행이 된다. 과연 발렌타인 이벤트가 포켓몬고 트레이너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이 될지는 점차 알아봐야 할 것이다. 그래서 이번 포켓몬고 발렌타인 이벤트가 어떤 것인지 그리고 이벤트를 어떻게 활용을 할지 알아보자.


포켓몬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알아보기


자 이제 포켓몬고 발렌타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라보자.


위에 보면 이벤트 내용이 나와 있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소개 하겠다.

이벤트 내용은 대략 6가지로 압축 할 수가 있다.

1. 2017.2.9~2017.2.16 1주일간의 기간

2. 루어 모듈이 30분 → 6시간으로 증가

3. 핑크 포켓몬 출현 확률 대폭 증가

4. 알 부화 시 삐, 푸푸린, 뽀뽀라 부화 확률 증가

5. 파트너 포켓몬 사탕 2배로 획득 

6. 포켓몬 포획 및 박사에게 보낼시 사탕 2배 증가

이정도 이다. 그럼 이제 중요한 것으로 넘어가보자.


이벤트로 인해서 활용과 세밀한 소개

먼저 핑크 포켓몬은 총6마리이며 이 6마리 포켓몬이 출현을 많이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3마리 포켓몬이 알에서 태어나는 포켓몬이다.


마지막으로 이 3마리 포켓몬은 보는 즉시 잡아야 한다. 이유는 이 포켓몬들은 진화하는데 소모되는 사탕수가 12개이기 때문에 3마리를 잡아서 박사에게까지 보내면 진화를 해서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3마리 포켓몬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잡자.

 ▶▷▶▷  

그리고 핑크 포켓몬 중에 다른것은 신경을 안 써도 되지만 럭키는 무조건 잡고 보자. 이유는 3월 업데이트 2세대 포켓몬이 나오는데 바로 럭키가 해피너스로 진화하기 때문이다. 해피너스는 방어형 포켓몬에 상위 클래스라 럭키를 모아놓으면 나중에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