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레벨이 20이 넘어가면 피해갈 수 없는 것이 바로 체육관 배틀이다. 체육관 배틀을 하기 위해서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그러니 포켓몬 중에 강한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강한 포켓몬이 있는 반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약한 포켓몬이 있다. 한마디로 스포츠에서도 프로팀과 아마추어팀 있듯이 포켓몬도 프로팀과 아마추어팀이 있는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는 프로팀에서도 1군 2군 아마추어에서도 1군 2군으로 나누어서 정이를 해보았다.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한번 자신의 포켓몬이 어느 팀 몇 군에 있는지 확인 해보자.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 공격자 계급 및 포켓몬 랭킹과 등급

과연 당신의 포켓몬은 프로팀인가? 아마추어팀인가? 그리고 1군인 것인가? 2군인 것인가? 한번 확인 해보자.

 

먼저 프로팀의 1군 포켓몬이다. 총 포켓몬은 5마리이며 프로팀 1군 포켓몬은 공/수가 적절하게 배치가 되어있어서 언제 어디서 체육관 배틀에서 피하지 않고서도 충분한 강력한 힘을 느낄 수가 있다. 


다음으로 프로팀 2군 포켓몬이다. 2군의 포켓몬은 언제든지 능력만 발휘 한다면 프로팀 1군으로 올라 갈수 있는 실력이 있으면 프로팀 2군이라고 무시하는 순간 당신의 포켓몬은 끝장이 나니 긴장하고 배틀에 임하자.


그리고 아마추어팀 1군 포켓몬이다. 아마추어 1군이라고 해도 공격능력은 뛰어나니 무시하면 안 된다. 프로팀 1군, 2군과 차이가 있다면 수비력이 약간 모자라기 때문이니 이 또한 무시하면 안 된다.

 

마지막으로 아마추어팀 2군 포켓몬이다.아마추어 2군은 위에 몬스터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감이 없지만 있다. 그래서 이런 포켓몬을 가지고 있다면 체육관 배틀을 선택을 잘하여 하며 약간 외진 곳의 체육관을 점령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