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면 신경이 쓰이는 것이 바로 방문자수이다. 아무래도 블로그 하는 사람이면 아무리 좋은 글을 올리고 좋은 자료, 좋은 정보, 좋은 아이디어를 올린다고 하더라고 보는 사람이 없다면 하나마나 일 것이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바로 방문자들이 들어와서 블로그의 글을 읽어주는 것이다. 그래야 블로거로서 보람도 느끼고 그로 인해서 글도 더욱더 잘 써지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래서 블로거들은 방문자들이 들어오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 또한 그중에 하나이다. 전 세계인들은 하나같이 페이스북을 하는데 이 페이스북과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를 연동해서 사용하면 그나마 방문자들이 들어 올 것이다.


티스토리 페이스북과 연동


 

자 티스토리와 페이스북을 연동 하려면 제일 먼저 본인의 티스토리로 들어가자. 그 다음은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가면 이제부터 시작이다.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왔다면 화면 아래의 플러그인 설정으로 들어가자.



플러그인 설정에 들어가면 화면에 이렇게 나온다. 그럼 첫 번째로 글 보내기를 선택을 하고 두 번째로 Tistory2facebook를 선택한 뒤 마지막 세 번째로 내 facebook 계정 연결하기를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이처럼 페이스북 새로운 창이나 페이스북 연결 창 둘 중에 하나가 나타날 것이다. 그럼 여기에 자신의 페이스북 아이디인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누르면 끝이다.


그럼 아까는 페이스북 계정 연결하기가 계정 다시 연결하기로 나 올 것이다. 그럼면 제대로 연결이 완료가 된 것이다. 어떠한가! 페이스북 연동하기가 쉽지 않은가?


블로그에서 글을 쓰고 올릴 때마다 자동으로 페이스북에도 글이 자동으로 올라가게 된다. 이로써 자신의 블로그에 한명이라도 방문자가 들어 올 것이다. 그러니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힘내서 좋은 글과 좋은 정보를 올리도록 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