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 그중에 해야 될 일이 바로 진화이다. 진화는 포켓몬이 좀 더 강해지는 방법 중 하나이다. 진화를 해야지 강한 포켓몬을 얻을 수가 있다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수많은 포켓몬이 진화를 하지만 이번에 진화를 알려줄 포켓몬은 바로 이브이다. 이브이는 처음에는 노멀 포켓몬이었다가 진화를 통해 총 3개의 번개 속성인 쥬피썬더 물 속성인 샤미드 불 속성인 부스터로 진화를 한다. 하지만 현재 포켓몬고에서는 이중 물 속성인 샤미드가 인기다. 그래서 샤미드로 진화를 시키고자 하는 유저가 많을 텐데 진화는 랜덤이지만 이 방법을 쓴다면 원하는 샤미드로 진화를 시킬 수가 있다. 그 방법을 알아보자.


이브이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 방법 


자 이제 진화를 시키기 위해서 포켓몬고를 접속하자. 그리고 진화를 하고자하는 이브이를 클릭하자.


그럼 여기서 이브이 옆에 연필 표시를 눌러서 이름을 바꿔야 한다. 이 이름이 바꿔줘야 원하는 포켓몬으로 얻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이름을 바꾸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그래야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름을 바꾸기위 해서는 아래를 보자.


이름은 불속성인 부스터를 원하면 Pyro 물속성인 샤미드를 원하면 Rainer 번개속성인 쥬피썬더를 원하면 Sparky로 이름을 바꿔주기만 하면 된다. 단 이름은 반드시 영어로 해야 한다.


그럼 원하는 샤미드로 영문으로 이름을 바꾸어주자. 그리고 진화를 눌러보다.


드디어 이브이가 진화를 시작했다.


짜~짠 이렇게 샤미드로 진화를 하였다.


이방법이 믿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필자도 의심이 많은 성격이라서 이브이를 3번연속해서 같은 방법으로 진화 하였는데 모두 샤미드로 진화가 되었다.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를 하자. 현재로서는 이방법이 되지만 만약에 나중에 업데이트가 되면 막힐 수도 있으니 빨리 해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