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포켓몬고가 장안의 화제이다. 필자도 하고 있지만 정말로 요새 포켓몬고를 하지 않으면 대화를 할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다. 그래서 필자도 대화를 하기 위해서 하는 것도 있지만 역시 게임인지라 중독성이 어느정도 있는 것 같다.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포켓몬을 수 없이 많은 포켓몬을 잡을 것이다. 그런데 과연 이 잡은 포켓몬의 강함이 궁금하지 않은가? 레벨5가 되면 포켓몬 싸움도 할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강한 포켓몬을 가지고 있으면 자랑도 되고 승패도 좌우가 되니 포켓몬의 능력이 궁금한 것은 어쩔 수가 없다. 그래서 이 앱을 사용하면 내가 잡은 포켓몬이 어느정도 능력이 되는 알 수가 있다.


포켓몬 iv go


이 앱을 사용하면 나의 포켓몬의 등급이 SSS, SS, S, A, B, C, D로 나누어지는 등급을 확인을 할 수가 있다.


이것은 필자의 포켓몬들이다. 이렇게 등급이 나온다. 하지만 안탑깝게도 필자에게는 SSS등급의 포켓몬이 단 한 마리도 없다.


이런식을 확인을 하고 필요 없는 포켓몬은 박사에 보내서 사탕을 받으면 된다.


역시 포켓몬고는 위대하다는 것이 벌써 구글 앱 다운로드 2위를 차치했다는 것이다.


이렇게 나의 포켓몬의 등급을 알아보고 강한 포켓몬을 키워보자. 아니면 원하는 것을 강화를 해서 진정한 마스터가 되기를 바랄 뿐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