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청주동물원에 주차장은 아주 넓고 자리는 충분합니다. 날씨도 정말로 좋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약간의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됩니다.



동물원에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는 부엉이 화장실이 있으니 급하신 분은 들렸다가 가세요.



그리고 입구 앞에는 청주 관광안내도가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정말로 저렴합니다.



동물원에 들어가면 고릴라모형이 있으니 아이들이 있으신 분은 사진 한방 찍고 가시길 바랍니다.



청주동물원을 보고 싶은 분이면 동물원 안내도를 보고 가시면 원활한 동물원 구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호랑이입니다. 호랑이만 보면 뭐 동물원 구경은 끝이 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철창 안에 있어도 역시 심장이 많이 뛰네요.



얼룩말도 있네요. 하지만 어린이들에게 크게 인기가 없어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독수리도 있었습니다. 사진이 정말로 잘 나왔습니다.



여기는 열대관으로 앵무새, 뱀, 나무늘보가 있습니다.



역시 나무늘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청주 동물원은 천원에 행복을 찍기에는 아주 훌륭한 곳 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기대는 하지 말아주세요.


 반려동물 강아지 콜라 먹어도 될까요? 강아지가 콜라를 먹었다면 대처방법

 가족여행 경기도 가평 부모님과 가볼만한 곳 이화원 나비스토리 방문기

 반려동물 모성애가 강아지 상상임신을 합니다. 반려인이 대처하는 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