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장안의 화제인 게임이 바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1등을 하게 되면 치킨이라는 단어가 나와서 요즘 친구들 사이에서 배틀그라운드를 하러 가자고 이야기를 하지 않고 치킨 먹으로 가자! 오늘 치킨 먹을까? 이런 말들이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친한 동생과 형과 함께 3인 스쿼드로 게임을 하고 있으며 간간히 치킨도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총과 차량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어서 새롭게 추가된 'BERYL M762' 입니다. 이총은 모든 맵(에란겔, 미라마, 사녹)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7.62mm탄을 사용하는 AR총기이며, 기본 30발에서 최고 40발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착물은 개머리판을 제외한 모든 부속품을 장착을 할 수가 있어서 반동이 적어서 적을 보다 쉽게 제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녹에서만 추가된 차량은 바로 Scooter(스쿠터)입니다. 아주 귀엽고 아담해서 여성 유저들이 아주 좋아 할 듯합니다.



그밖에 3인칭 조준 카메라 위치도 바꿀 수가 있으니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을 하시면 게임을 더욱더 즐겁게 즐길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저는 이제 동생과 형이 기다리는 배틀그라운드로 치킨을 먹으로 출발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기 배그 모바일 즐겨보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가성비 굿인 공기청정기 할인정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