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핫한 게임은 바로 배틀그라운드가 아닐까?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있는데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며 세계대회도 있으니 정말로 배그의 인기는 한 동안 계속 될 예정입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패션인데요. BP를 모아서 옷상자를 구매를 하거나 아니면 스팀에서 장터를 이용해서 원하는 옷을 구입을 하면됩니다. BP로 구입을 하는 것은 많이 알고 있지만 장터를 이용하는 것은 잘 모르시는 분이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팀 개인 계정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메인화면에서 커뮤니티에서 장터로 들어가시면 되요.



그리고 화면 오른쪽에 보면 스팀에서 운영을 하는 각종 게임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배틀그라운드를 찾아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배틀그라운드의 각종 다양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찾고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팀 이용 약관에 동의를 마치고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 그 아이템을 가지고 재미있는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기 배그 모바일 즐겨보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건강정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음식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