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아버지가 자동차를 청소를 하다가 자동차 휠에 휠 클리너를 뿌리고 닦아야 되는데 잘 못해서 인테리어 뿌리는 접착제를 뿌리는 바람에 자동차 휠이 정말로 난리가 났습니다. 다행이 4개의 휠에 뿌리지 않고 2개만 뿌려서 불행 중 다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접착제를 제거하는 좋은 방법 중 뿌리는 파스와 모기약이 생각이 나서 둘 중에 뭐가 더 좋은지 실험해 보았습니다.



유리의 라벨을 띄는데 보편적으로 사용이 되는데 둘 다 활용도는 좋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강력 접착제는 과연 둘 다 좋은지 아니면 하나만 좋은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러면서 저의 자동차 휠도 닦아내고 좋은 실험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문제의 강력 스프레이 접착제 입니다. 



모기약을 사용해 보았는데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문제는 냄새가 없는 수성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강력 접착제를 제거하는 데에는 별로 좋지 못합니다.



뿌리는 파스의 효과는 대단했습니다. 휠에 뿌리고 난뒤 약 10초 뒤에 마른 걸레로 힘껏 닦으니 접착제가 제거가 되었습니다. 


휠 닦는 것도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 파일이 깨지는 바람에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뿌리는 파의 효과는 정말로 대단 했습니다. 문제는 파스라서 냄새가 난다는 것이 문제지만 접착제를 제거하는데 파스만한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시중에는 접착제를 제거하는 제품이 있지만 일상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가 있는 제품이 있으니 만약 접착제 제거제품이 없다면 뿌리는 파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사업자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최종회

 토크온으로 게임 할 때 게임소리가 작게 들릴 때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다이소 자동차 도어 손잡이 보호필름 어떠한가?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