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자동차는 우리에게 많은 편리함을 줍니다. 멀리 있는 곳을 가기위해서 편리하고 빠르게 갈 수가 있게 도와줍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잘 관리를 하는 것이 자동차인으로 해야 할 일이지요. 자동차에는 중요한 것이 많이 있지만 제일 크게 뽑자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일 겁니다. 그중에 더 중요한 것은 블랙박스인데 타인이나 나의 잘못이 아닌 이유로 사고가 났을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블랙박스입니다. 


요즘의 블랙박스는 자동 포맷기능이 있어서 괜찮지만 예전 블랙박스는 수동으로 포맷을 해야 하는데 포맷을 하는 데에도 블랙박스 SD카드 전용 포맷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포맷을 해야 SD카드가 고장이 나지 않고 오랜 기간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이 블랙박스 SD카드를 포맷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SD포매터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나비 AS센터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확실하지요.


▶SD포메터 다운◀

SDFormatterv4.zip



위에 파일을 다운을 받고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면 바로 이 창이 뜰 겁니다.



그리고 자신의 블랙박스에서 SD카드를 PC로 연결을 한 뒤에 화살표시인 포맷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약 5~10정도 포맷이 실행합니다.



이제 포맷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러니 이제 블랙박스 SD카드 포맷은 SD포매터로 사용을 해서 고장 없이 오래 블랙박스를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자동차 도어 손잡이 보호필름 어떠한가?

 자동차 타이어 교체 시기는 언제일까?

 집 앞 세차 합법? 불법? 진정한 진실은 무엇일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