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제는 스마트폰 시대라고해도 크게 이상이 없다고 생각을 할 정도로 우리에게 스마트폰은 삶에 아주 기본적인 일부가 되어 버렸습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제품이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 망가지는 것을 보호하는 제품이 많은 데요. 휴대폰 케이스가 대표적이지만 액정을 보호하는 보호필름도 정말로 중요합니다. 



저의 스마트폰은 LG G5입니다. 사용한지는 약 2년이 넘었습니다. 아직은 바꿀 생각이 없으며 당분간 사용을 할 것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2년 넘게 사용한 액정보호필름을 바꾸기로 하고 보호필름을 찾아보았는데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제일 나아보이고 제가 사용해보지 않은 필름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우레탄 보호필름을 구성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 스마트폰이며 빨간 부분이 오래 사용하여서 스크래치가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보호필름 교체를 하려고 한 것



먼저 1번 알콜 헝겊으로 휴대폰의 이물질을 깨끗이 없애 줍니다.



그리고 휴대폰의 알콜이 을 마른 헝겊을 닥아 줍니다.



그리고 차례대로 필름을 붙이면 되는데 그래도 나름 잘 붙인 것 같습니다. 우레탄 소재는 잘 휘어지기 때문에 굴곡이 있는 스마트폰에는 최적화 된 필름이지만 붙일 때 잘 휘어져서 붙이기 난이도가 있으며 기포도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보호필름을 잘 붙이는 사람이면 도전 할 만하며 자신이 손재주가 없다면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LG G5 지문등록 하는 법

 LG G5 숨겨진 기능

 초간단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