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탄산은 높은 열량을 자랑하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탄산을 많이 먹으면 포만감은 없지만 몸에 불필요한 열량이 많아져서 비만의 지름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그리고 위장이 약한 사람에게는 많이 해로움을 주는 음식이므로 피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 될 것 입니다.



과일과 채소는 정말로 많은 영양소를 주기 때문에 섭취를 많이 권장을 합니다. 하지만 위장이 약한 사람에게는 채소와 과일에 있는 식이섬유가 설사를 일으키는 요인이 되니 장이 약한 사람은 과일과 채소의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위장이 튼튼한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것이 좋겠지요.

 


육류는 많이 먹으면 좋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사람에게는 필요한 단백질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육류 섭취는 필요합니다. 그래서 육류를 섭취를 할 때에는 비교적으로 살코기가 많은 부분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을 합니다. 그리고 지방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 입니다.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최고의 고단백질 음식 알아보자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