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여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 어느 계절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 바로 캠핑일겁니다. 지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서 사람의 여유를 느끼고 답답한 마음을 홀가분하게 던져버릴 수가 있는 것이 바로 캠핑이며 캠핑을 하면 그간 쌓인 스트레스도 풀 수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합니다. 



캠핑은 정말로 좋습니다. 좋은 곳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좋은 풍경을 즐기면서 캠핑을 즐기면 정말로 힐링이 됩니다. 그리고 캠핑의 꽃인 바베큐도 즐기면 정말로 좋을 것 입니다.



하지만 요즘 캠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더불어서 안전사고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로 스트레스와 즐거움을 얻기 위해서 캠핑을 하러 갔는데 안전사고가 일어나면 정말로 오히려 안 좋은 상황에 처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이 즐기기 위해서 가는 캠핑장이 안전한지 안전도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럴 때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고캠핑이라는 곳에서 알아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고캠핑 바로가기◀


바로 이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곳에 캠핑장을 고르면 됩니다.



다양한 캠핑장과 주면 볼거리 등 여러가지를 한 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나의 안전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고캠핑을 이용해요 안전한 캠핑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대전 삼성동 집 근처 괜찮은 아이스크림 하우스 오픈했습니다.

 방콕 여행의 필수 쇼핑 리스트 마사지 크림 야몽 이건 정말 대박 아이템이다.

 가족여행 충남 보령가면 해야 될 스카이바이크를 탔습니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