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는 저는 서울에 잠시 볼 일이 있어서 서울을 가게 되었습니다. 서울은 정말로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 많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도 서울이 좋습니다. 하지만 단 하나 단점이 있다면 너무나 복잡하다는 것이 서울의 단점일 것 입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마리끌레르 선글라스 어머니 선물로 드렸습니다.


이번에 서울에 갔다가 내려가기 위해서 영등포역에 왔는데 다들 아시다 싶이 영등포역에는 백화점이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기차를 기다리다가 보면 시간이 남는데 그래서 이 백화점에 많이 방문을 합니다. 그래서 저도 기차 시간이 남아서 저도 백화점에 구경을 하다가 어머니 선글라스가 오래되어서 바꿔야 할 것 같아서 선글라스를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것이 제가 어머니를 위해서 구입을 한 마리끌레르 선글라스 입니다. 마리끌레르는 시계가 유명하지만 저희 어머니는 시계를 좋아하시지 않아서 선글라스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리끌레르에서 선글라스를 저렴하게 세일을 하고 있어서 더욱더 기분 좋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기분 좋게 기차를 타고 내려가고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선글라스를 쓰시고 아주 만족을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선글라스를 선물로 드리고자 저는 더욱더 노력을 하겠습니다. 많이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건강정보 건강을 위한 선물 인진쑥마늘환 먹어봅시다.

선물로 받은 태국 아로마 캠퍼 오일 좋은 아이템

천가네 선물로 받은 스위트 박스 초콜릿 세트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