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마트폰은 정말로 우리에게 많은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데요. 이런 편리함을 자유롭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하지만 이런 데이터를 많이 사용을 하면 아무래도 비용이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그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데이터/문자/음성 무제한 이젠 헬로모바일에서 저렴하게 사용해요.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는 분이라면 제일 걱정을 많이 하는 것이 바로 데이터일 겁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이나 동영상을 보기위해서 데이터가 필수지요. 하지만 데이터를 많이 사용을 하면 요금이 많이 들어서 걱정이 되고 그렇다고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자니 요금이 만만치가 않다는 것을 다들 아실 겁니다. 하지만 이제 이런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그나마 걱정을 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헬로모바일이라는 곳에서 데이터를 저렴하게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지금 헬로모바일에서는 2018.06.29~08.31까지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제휴카드를 사용을 하였을 때 19,30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3사 통신사는 무제한 요금이 6만원이 넘어갑니다. 이것을 비추어 보았을 때 정말로 획기적인 가격이죠.


▲헬로모바일 무제한 알아보고 가입하기



저도 이번 6월에 가입을 하였는데요. 정말로 불편함이 하나도 없으며 3사 통신사와 성능도 동일합니다. 하지만 저는 제휴카드 사용을 하지 않는 것으로 신청을 하여서 월 36,300원에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3사 무제한 요금제를 비추어 보았을 때 그래도 약 2만원 이상이 저렴하게 사용을 하니 1년이면 정말로 대단한 가격차이가 납니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알아보고 가입하기



가입을 신청하면 아무리 늦어도 다음날이면 유심이 고객의 손에 도착이 됩니다. 서비스도 빠르고 정말로 좋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바꾸지 않거나 해외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을 해드립니다. 하시고 나면 정말로 후회는 안하실 겁니다. 


저도 저희 회사 형에게 알려주었는데 바로 바꾸시더라고요. 이것이 정말로 돈을 모으는 생활의 지혜 아니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정말로 빨리 알았으면 정말로 좋았을 것을 이제야 알게 되어서 정말로 아쉽습니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알아보고 가입하기


제주도 저렴한 욜 게스트 하우스

헌혈정보 스마트폰 모바일 스마트 헌혈앱으로 전자문진 간편하게 하기

모바일 하나은행 지문인식(등록) 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