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양파의 좋은 효능들...


우리는 음식을 먹을 때에나 고기를 먹을 때에 반드시 먹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양파입니다. 양파는 정말로 좋습니다. 양파를 먹으면 양파의 많은 영양소들이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음식의 뒷맛도 깔끔하게 잡아주어서 음식의 거부감도 없어지게 하고 뭔가 편안함도 주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양파를 아주 좋아합니다.


양파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양파에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우리 몸에 콜레스테롤의 낮추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양파는 골밀도 향상에도 아주 좋습니다. 양파를 자주 먹는 사람과 양파를 잘 먹지 않는 사람과는 골반 골절 위험도가 20%이상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50대 이상이신 분은 양파를 자주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에는 이눌린이라는 식이섬유(천연 인슐린)가 함유가 되어 있어서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그리고 양파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서 알레르기 기능과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그래서 항암작용도 도와서 심장병 예방에도 아주 탁월한 효능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양파를 자주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몸의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입니다.


모르는 식물을 알고 싶다면 네이버 스마트렌즈로 아주 쉽게 알아보세요. 

천가의 주말 농장 관리하기. 물주고 약 뿌리기

브라질너트의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