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복숭아의 효능


복숭아는 정말로 맛이 좋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숭아는 정말로 많은 요리로도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복숭아는 여름철 과일이라서 여름철이 되면 많이 먹습니다. 하지만 너무 맛이 있다고 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건강에 적색신호가 들어오기 때문에 모든지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에는 백도, 황도, 천도 복숭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세 복숭아의 효능은 비슷하지만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복숭아에는 거의 수분과 당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복숭아에는 비타민A, 유기산, 펙틴, 에스터, 아미노산이 아주 풍부합니다.



그래서 복숭아를 먹으면 피로 회복, 불면증 개선, 다이어트, 피부 미용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복숭아의 보관법은 신문지로 복숭아를 잘 싸서 바람이 잘 통하는 서늘한 곳에 보관을 하면 됩니다.


후종인대 골화증 무엇인가? 목 디스크와 비슷하지만 사지 마비가 올 수 있다. 

반려동물 강아지 새로운 간식 Dogmilk 도그밀크 반응 살펴보자

모든 카드 뒷면에 서명을 반드시 해야 되는 이유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