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약국용 루테인 선물


저는 눈의 건강을 위해서 루테인을 먹어 왔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루테인 영양제를 섭취를 하려고 합니다.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가 있으며 근처 약국에서도 구할 수가 있는 루테인을 섭취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양제는 총 두 달 치이며 괜찮다면 주변에도 선물로 드릴생각입니다. 영양제라고 해서 모든 영양제가 자신에게 맞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에도 맞는 영양제가 있습니다. 그러니 종종 영양제를 바꾸어서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으세요.


이것이 저의집 근처 약국에서 구매를 한 루테인입니다. 이 루테인에는 루테인과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작아서 섭취를 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며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습기에도 아주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통에 들어있는 제품들은 습기에 취약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이것이 이 제품의 성분입니다. 루테인은 정말로 필수 영양제 중 하나이며 의사들도 먹는 6대 영양제에도 속해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안 드시고 있으면 반드시 드시라고 추천을 드립니다.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허브 소개 정말로 좋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