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가네 주말농장 오이, 고추, 상추 수확의 결실


천가네 주말농장은 어느덧 많은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웬만한 농장물들이 커져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농장에 갈 때 마다 각종 농작물을 소량으로 수확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이와 고추 그리고 상추를 수확을 하였습니다. 특히 상추같은 경우는 성장이 빨라서 아주 손쉽게 수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가 천가네 텃밭입니다. 확실히 초반에 밭보다는 밭이라는 형식이 제대로 갖춘 느낌입니다.



고추가 많이 영글었습니다.



고추는 꽃이 피었습니다. 이제 이곳에 꽃이 지고 고추가 자라게 됩니다.



오이도 많이 열었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작은 오이는 따지 않고 적당이 익은 오이를 땃습니다.



파도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약콘인데 정말로 사람들의 몸에 정말로 좋은 농장물입니다.



필요한 오이와 각종 농장물을 따서 집에 돌아와 맛있는 요리를 해먹었습니다.


약 관리 보관기간과 유통기한 언제까지인가? 

천가네 주말농장 생강심기

주말 농장에 멀칭비닐 농사비닐 덮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