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곰팡이 관리를 해야 합니다.


무덥고 습한 장마철인 여름이 오면 우리의 몸을 병들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곰팡이 입니다. 곰팡이는 여름철이 되면 정말로 기승인데요. 곰팡이는 항상 관리를 해야지 곰팡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곰팡이를 100% 막기는 정말로 힘이 듭니다. 하지만 어떻게 관리를 하는가에 따라서 막을 수가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니 아무리 귀찮다고 해도 해야 됩니다.


곰팡이는 천식, 아토피 피부염, 호흡기 질환 등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일으키는 주범입니다. 그리고 민감한 사람들은 코 막힘, 눈의 가려움, 호흡곤란, 숨 막힘, 피부자극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곰팡이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으며 폐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특히 치명적 입니다. 그리고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임산부, 환자에게도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곰팡이에서 조금이라도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집 안에 있는 제습기나 에어컨을 이용을 해서 적절한 실내 온도와 습도를 유지를 해야 하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집 안에 창문을 열서 환기를 해서 집 안에 있는 습기를 밖으로 내보내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곰팡이를 관리를 하는 습관이며 나의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이 될 것 입니다.


건강정보 비타민C, D ,E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봐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기 배그 모바일 즐겨보기

건강정보 간, 신장,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의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