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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비타민C, D, E 간단하게 알아봐요.


우리의 몸의 건강은 미리미리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영양제를 섭취를 하는 것도 그 중에 하나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영양소들 중에 어떠한 영양소가 어디에 좋은지 제대로 알고 섭취를 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그래야 자신이 부족한 영양제를 선택을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양소가 어디에 좋으며 어떻게 섭취를 하는지 알면 좋습니다.


비타민은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대표적인 비타민 세 가지를 간단하게 알아봐요.



비타민D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의 흡수, 갱년기 극복에 도와줍니다. 그리고 비타민D 는 태양으로부터 흡수가 가능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태양을 흡수하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그래서 영양제를 이용을 많이 합니다. 


비타민D는 생선류, 육류, 버섯류에도 풍부합니다.



비타민E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며 노화를 지연해주는 아주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리고 땀이 많이 나거나 안면홍조, 신경과민, 피로에 많은 도움을 주니 비타민E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비타민E는 견과류, 콩류, 올리브유 등에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영양소가 아주 풍부하며 노화를 지연시켜주는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는 섭취 할 때 구리와 철에 쉽게 파괴되므로 구리나 철분 성분이 있는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는 오렌지, 레몬, 풋고추 등에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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