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간, 신장,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의 효능


우리 몸에는 수많은 영양소들이 필요하며 그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음식들은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음식을 섭취를 하느냐에 따라서 자신의 몸에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음식을 섭취 할 때 이 음식에는 어떠한 영양소가 있어서 몸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고 있으면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부추에는 비타민A, B1, B2, C가 풍부하며 단백질, 지방, 단수화물, 무기질, 칼슘, 칼륨이 아주 풍부합니다. 그래서 부추를 섭취를 하면 우리의 몸에 아주 좋은 영양소를 공급을 해줍니다.



그리고 부추에는 매콤하게 하는 알리신의 성분으로 인해서 장을 편안하게 해주고 소화력도 높여줘서 장에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알레르기나 체질이 약한 사람이 흡수를 하면 설사를 유발을 하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건강정보 변비에 좋은 및 나쁜 음식들 나쁜 습관들

자동차 인테리어 로체 보조석 통풍구 덮개 카본 시트지 작업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