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정말로 놀라운 두부의 효능


콩은 정말로 우리의 몸에 많은 영양소를 공급해서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고마운 음식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 두부는 정말로 콩으로 만드는 음식 중에 최고라고 해도 틀리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두부는 정말로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분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며 입맛이 없는 분에게도 속이 좋지 않는 분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음식입니다.


두부는 갱년기장에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두부를 섭취를 하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골다공증을 예방을하며 밤에 잠이 오지 않는 갱년기 증상에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두부를 섭취함으로 고지혈증, 심혈관계 질환인 심장병, 뇌졸증을 예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두부 100g에는 약 35mg의 아이소 플라본(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성분이 유방암, 전립선암 등의 호르몬쪽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두부에는 95%의 소화율을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평소에 위장이 좋지 않거나 입맛이 없는 분이 두부를 섭취를 하면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두부를 약간 데쳐서 야채와 함께 섬취를 하면 포만감을 극대화 시켜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건강정보 건강한 자궁을 유지하고 만드는 좋은 습관과 방법

정말 끔찍한 강아지들의 지옥 강아지 공장 이제는 없어져야 합니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