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금연을 못하는 당신 채소라도 먹어 건강을 지키자.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로 금연은 힘든 일입니다. 흡연을 하게 되면 정말로 많은 것을 잃게 된다. 그래서 요즘 많은 흡연광고나 흡연을 도와주는 콘텐츠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것이 많이 있지만 금연을 실패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정말로 금연이 힘이 든다면 차라리 채소를 섭취를 해서 조금이나마 건강을 지켜내도록 해야 합니다.


흡연은 정말로 자신과 타인의 건강을 잃게 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1급 발암 물질은 담배 즉 흡연을 하게 되면 만성폐쇄성폐질환에 걸리게 됩니다. 만성폐쇄성폐질환은 숨이 쉽게 차고 호흡이 가빠지는 질환이며 치료가 어렵고 부정맥 같은 심혈관계 합병증을 불러일으키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그래서 채소를 추천을 합니다. 채소를 많이 먹은 흡연자는 말초동맥혈관 질환에 덜 걸린다는 미국 뉴욕 의대의 연구팀이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채소에는 레티놀이 함유하고 있어서 치주염의 예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하니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금연에도 채소의 식감이 많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채소를 가까이 해서 금연에 성공을 하거나 정 안되면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채소를 섭취를 합시다.


과식해서 불편한 속에 좋은 소화를 돕는 음식 소개 

자동차 인테리어 로체 보조석 통풍구 덮개 카본 시트지 작업

면역력을 높여주는 환절기 대표 음식들 소개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