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동을 하거나 집 안에서 청소나 다른 작업을 하나거나 운전 중 그리고 그밖에 다른 일들을 할 때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하는 것이 아무래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구매를 합니다. 그래서 필자도 이번에 아주 괜찮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Xiaomi Wireless Blutooth 4.1 이어폰으로 바꾸자!!!


천가는 이번에 예전에 사용하는 블루투스를 과감히 바꾸기로 하고 기어베스트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하나 구매를 하였습니다. 교체를 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천가는 라이딩을 좋아하기 때문에 라이딩을 시작하면 오랜시간을 라이딩을 합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사용시간으로 인해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시간이 짧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 더 오래사용이 가능한 이어폰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보러가기


이것이 이번에 구매를 한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구성품은 샤오미 이어폰 본체, 설명서, 충전 케이블, 예비 이어 팁 입니다.



이렇게 이어폰의 옆쪽을 보게 되면 충전하는 곳이 있으며 충전 케이블이나 마이크로 5핀 충전기를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한번 충전으로 7시간의 음악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이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이나 레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정말로 좋은 아이템이죠.



그리고 충전을 하는 반대쪽에는 이렇게 소리를 키우거나 줄이는 곳도 있습니다. 이것 또한 요즘 블루투스 이어셋의 없는 기능이죠.



그리고 통화가 가능한 마이크나 통화버튼이나 음악을 재생 또는 정지하는 버튼도 함께 있습니다.



이렇게 작동을 시키면 이어폰에 하얀색 LED가 깜박거립니다.



그리고 휴대폰의 블루투스를 키면 위에 글자로 된 장치를 연결하면 됩니다.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보러가기


착용도는 이렇습니다. 저렇게 귀에 감기기 때문에 아무리 과격한 운동을 하더라도 귀에서 떨어질 염려가 전혀 없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제 천가는 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마음것 라이딩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브루투스 이어폰은 방수가 된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Syllable D900Mini 후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캠핑용품 스텐리스 자동 점화기 가스버너 BRS-15 사용 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