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암을 예방하는 좋은 식습관들


암은 정말로 위험한 질병입니다. 천가의 주변에도 암에 걸려서 수술을 한 분이 있는데 정말로 안쓰러웠다. 수술을 두 번이나 받아야하는 상황이었으며, 평소에는 정말로 건강하고 술과 음식도 많이 좋아했던 친한 지인이었는데 갑자기 암이라는 애기를 듣고 정말로 농담을 하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정말로 암은 언제 어느 때에 거릴지 모르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몸 관리를 잘 해야 한다고 다시 한 번 더 느끼게 되었습니다.


소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많은 양의 소금을 섭취하면 음식 속의 발암물질의 흡수율을 도와서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탄음식을 섭취를 하게 되면 위암, 결장암, 췌장암, 유방의 발생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음식을 할 때 불 조절을 잘해서 음식을 태우지 말도록 합시다.



육가공이나 붉은 육류를 많이 섭취를 하게 되면 대장암, 직장암의 발생률이 높아짐니다. 그리고 소세지나 햄을 너무 많이 섭취를 하면 식도암, 위암, 간암, 폐암에도 취약해진답니다.



다양한 채소나 과일을 충분히 섭취를 하는 것이 각종 암의 예방이 되며 특히 대장암, 위암, 직장암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고 균형잡힌 음식을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암에서 많이 벚어날 수가 있는 아주 좋은 습관입니다.


그러니 이러한 식습관으로 암을 예방하고 건강한 삶을 지내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건강정보 건강한 자궁을 유지하고 만드는 좋은 습관과 방법 

건강 정보 혀의 색상으로 내 몸의 건강 상태를 확인!

치아건강 어릴 때 미리 관리를 잘 해야 한다. 소아 치아관리는 필수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