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선물로 받은 초콜릿 세트 스위트 박스 먹어보자.


천가는 맛있는 음식을 정말로 좋아 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단 음식을 정말로 많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과자나 초콜릿을 정말로 많이 먹습니다. 저의 주변 사람들도 다들 아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는 분이 스위트 박스라는 초콜릿 세트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아껴서 먹을라고 하였지만 너무나 맛이 있어서 이틀 만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받은 스위트 박스입니다. 용량은 75g이며 열량은 335Kcal입니다. 저에게는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는 열량이지만 말이죠.



초콜릿은 총 9개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고품격인 초콜릿은 아니지만 그래서 천가를 생각해서 선물로 준 것에 대해서 아주 감사하고 고마울 따름이었습니다.



초콜릿 안에는 아무 것도 없었지만 아주 부드럽고 입 안에서 아주 사르르 녹는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이제는 다 먹어서 없지만 정말로 맛이 깊고 달았습니다.


이번에 선물로 받은 소고기 늑간살을 맛있게 먹어보자. 

똑똑한 스마트 라이트 YEELIGHT YLDP06YL 집 안을 밝히세요.

어머니를 위한 선물 린나인 LPG 가스레인지 교체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